인사말
존경하는 회원 여러분!!
울산교총 제12대 회장 신원태입니다.
울산교총은 교육현장에서 교직의 책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계시는 교총회원을 비롯한 모든 교원들의 자긍심을 함양하고, 교권 확립을 위하여 사회·경제적 지위향상과 전문성 신장, 처우개선, 교권옹호를 위해 노력하는 교직전문단체입니다.
우리 울산교총은 ‘올바른 교육의 가치를 함께 열어가는 울산교총’을 슬로건으로 현장의 소리에 귀 기울여 선생님과 함께하는 울산교총이 되도록 내부조직을 정비하고, 가르칠 맛 나는 행복한 교직생활이 될 수 있도록 교권보호, 권익신장, 복지증진을 위해 부단히 노력할 것이며, 학교 현장에서 발생하는 학폭 및 교권침해 사건 등을 비롯한 여러 가지 민원에 대해 조속히 해결 할 수 있도록 전문가 등을 지원하고 회원들의 전문성 개발과 회원 간의 유대와 친선을 강화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습니다.
교육청 및 교육관련 단체와 긴밀한 협조체계를 지속적으로 유지하면서 직능별 협의회를 통해 의견을 정취하고 울산교총의 정책이 현장에서 반영될 수 있도록 목소리를 높이겠습니다.
회원 여러분의 땀과 열정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함께 머리를 맞대고 회원 간 이해와 소통이 원활히 이루어질 수 있도록 애쓰며 발로 뛰어서 회원 여러분의 든든한 울타리가 되도록 힘쓰는 울산교총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울산광역시교원단체총연합회
회장 신원태 올림